마스크팩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 브라질 진출
 
마스크팩 브랜드인 산성앨엔에스의 리더스코스메틱은 올해 말까지 브라질 오프라인 유통 매장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15일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이를 위해 이달 초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브라질 뷰티 페어' 행사에 참석해 현지 유통 관계자들과 접촉했다.
브라질 화장품 시장은 1633800만 달러 규모로 미국·일본·중국에 이어 전세계 4위 시장으로 꼽힌다. 브라질은 기온이 높고 건조해 피부 진정·수분 공급 효과가 있는 마스크팩을 사용하기 적합한 시장이라고 리더스코스메틱은 설명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 8월 미국 화장품 멀티숍 얼타(ULTA) 800개 매장에 진출한 데 이어 브라질 진출을 계기로 현재 중국 중심의 매출 구조에서 전세계 지역으로 매출 구성을 안정화할 계획이다.
 
[출처: 연합뉴스 9 15일자 이유미 기자 마스크팩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 브라질 진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