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소개
인사말
설립취지
사업개요
연혁
조직도
임원명단
연락처 및 약도
회원안내
회원혜택
회원종류
가입안내
브라질소개
개관
정치
경제
사회·문화
역사
정보센터
KOBRAS 칼럼
브라질 뉴스
브라질 리포트
자료실
관련사이트
소통마당
공지사항
협회소식
회원소식
정보나눔
Q&A
소통마당
COMMUNITY
공지사항
협회소식
회원소식
정보나눔
Q&A
소통마당
정보나눔
이름
비밀번호
글잠금
이메일
제목
내용
삼성전자 스마트
TV,
디지털 캠페인 힘입어 브라질 점유율
40%
돌파
삼성전자가 디지털 캠페인에 힘입어 올해
1
분기 브라질 스마트
TV
시장에서 점유율
40%(GfK,
금액 기준
)
를 돌파했다고
3
일 밝혔다
.
삼성전자가 지난해부터 중남미 시장을 대상으로 제작한 스마트
TV
디지털 캠페인
\'Always on\'
영상 조회수는
\'
싱글 대디
1
편
\'
은 지난해
11
월부터
8
주간 중남미에서
7000
만
, \'
아빠 사랑
2
편
\'
올해
3
월부터
8
주간 중남미에서만
8000
만 조회수를 각각 돌파했다
.
\'Always on\'
캠페인은 발레리나를 꿈꾸는 딸을 향한
\'
싱글 대디의 사랑
\'
편과 집과 멀리 떨어져 있는 아빠의 생일을 준비하는 아들에 대한 스토리를 담은
\'
아빠 사랑
\'
편을 통해 스토리를 감성적으로 잘 이끌어 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
\'
싱글 대디의 사랑
\'
편에서는 스마트
TV
의 삼성 링크
,
스마트뷰 기능을 활용해 엄마와 떨어져 있는 딸의 공연 준비를 돕는 이야기를 전했다
.
스마트
TV
를 활용하면
TV
에서 보던 콘텐츠를 스마트폰으로
,
반대로 스마트폰 콘텐츠를
TV
에서도 볼 수 있다
.
\'
아빠 사랑
\'
편에서는 스마트
TV
를 통해 생일 잔치 준비를 배우고 스카이프 영상 통화로 멀리 떨어져 있는 아빠에게 생일 잔치를 해주는 아들의 모습이 담겼다
.
삼성전자는 중남미 지역에 가족 또는 친인척을 조국에 두고 타국에서 일하거나 가족을 이끌고 타국으로 이민하는 사례가 빈번하다는 것에 착안
,
스마트
TV
의 기능을 활용해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간의 사랑을 연결해 주는 감성적 내용을 담은 스토리텔링을 공략했다
.
이어 하반기에
3
편을 공개할 계획이다
.
[
출처
:
아시아경제
삼성전자 스마트
TV,
디지털 캠페인 힘입어 브라질 점유율
40%
돌파
]
첨부파일
추가
|
삭제